[독일 드럭스토어 dm]-건강보조제 (비타민, 영양제) 구매/가격

독일 드럭스토어 데엠에는 건강보조제도 많이 있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발포 비타민을 많이 구매하는데 다른 제품들도 저렴하고 품질이 좋아서 추천할만 해요.​

제품 대부분이 동,식물에서 추출한 천연재료로 만든 것들이라 왠지 믿음도 가구요.

비타민 B12, C, D3, 칼슘, 철분등 각 회사마다 다양한 비타민종류가 있네요.​

눈꺼풀 떨리거나 할때 많이 먹는다는 마그네슘, 종합비타민 센트룸도 약국보다 조금 저렴한편이에요.​

저는 주로 Abtei에서 나온 비타민을 구입하는데요, 눈 영양보조제도(Augen Vital)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발포비타민! 비타민C, 칼슘, 철분 등 다양한 맛으로 데엠 자체브랜드에서 나와있는데 가격은 40센트 우리돈으로 500-600원으로 정말 저렴하네요!

제품들은 굳이 독일어를 이해할수 없어도 어떤기능에 먹는지 사진이나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있어요.

피부에 좋은 코엔자임과 비타민 E등도 있구요​

눈영양제는 밤,낮용으로도 나눠서 있네요

Doppelherz도 가끔 사다 먹는데 비타민C는 Zink와 같이된것을 먹으면 더 효과가좋다고 해서요.

대부분 포장은 1개월치가 한상자에 있어서 편리하네요.​

관절, 연골 영양에 좋은 글루코사민과 히알루론산 등의 영양제

제품드은 회사별로 진열되어있어서 보기가 편해요.​

맨 윗줄에는 Baldrian, Lavendel같은 식물성분으로 만든 수면에 도움을 주는 보조제나

두번째줄의 오메가 3​도 등푸른 생선이나 달맞이꽃 추출물로 만들어진건데 데엠의 취지에 맞게 모두 동,식물에서 나온 천연재료로 제조되었고 가격도 저렴하네요.

Knoblauch마늘이나 Ginseng인삼, Ginko은행잎 등의 성분으로 만든 혈액을 맑게 해주고 혈류흐름에 도움을 주는 제품도 있구요.

Baldrian은 저도 먹어봤는데 냄새가 좀 나긴 하지만 효과는 괜찮았습니다.

Johanniskraut도 같은 효과의 제품이에요​

Das gesunde PLUS는 데엠 자체 브랜드여서 더 저렴하네요.

단순히 비타민, 미네랄 같은 영양제뿐만 아니라 생각지도 못한 다양한 제품도 있으니까

부담없이 구입하기 좋은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